HOME > 클리닉안내 > 성의학클리닉  

본원에서 시행하는 수술은 질 내부와 질 외부를 고르게 좁혀주고 질을 수축시키는데 필요한 질주변을 감싸는 근육과 근막을 정확히 교정하는 기능적인 면을 고려한 수술이며, 질과 골반 아래를 받쳐주는 근육의 이완으로 인해 성감이 떨어지거나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성감을 회복시켜주고 회음부와 질의 내 외직경을 처녀때의 크기로 줄여줄 뿐 아니라 질 내부의 조직을 재생시켜 탄력을 회복, 성적인 만족감을 높혀 줄 것입니다.

본원의 수술은 기존의 이쁜이 수술의 한계와 단점을 보완하고 발전시켜 남성뿐아니라 여성도 강한 성감을 느낄 수 있는 타이트한 질의 구조로 바꾸어 주는 수술입니다. 수술후에는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약 4~6주 이후엔 성생활이 가능합니다.

소음순은 질과 요도의 좌우에 있는 날개 모양의 것을 가리키며, 소음순이 너무 길거나 크면 질 분비물이나 소변이 소음순에 자꾸 묻게 되고, 청바지처럼 꼭 끼는 옷을 입을 경우 통증을 유발시킬 수 있으며 성관계시 불편을 주거나 통증을 줄 수 있으며 클리토리스를 덮는 바람에 성감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검게 착색이 되고 늘어지면서 미용상으로도 보기 흉해 성적으로 자신감을 상실하게 됩니다. 본원의 소음순 성형 수술은 이런 문제를 해결해 주며 수술시 전혀 통증이 없고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합니다.

처녀막이이란 질 입구 에 위치하는 동그랗고 견고한 결체조직으로 되어있습니다.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형태를 가지며, 처녀막의 조직의 두께도 개인차가 심하여 처녀막의 파열에 따른 증상도 동일하지가 않습니다. 흔히 처녀막은 남녀관계에 의해서만 찢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자전거나 승마 등의 격렬한 운동으로 인해서도 파열될 수 있고 한번 파열된 것은 저절로 복원되지는 않습니다. 결혼전 여러 가지 이유로 순결을 지키지 못했거나 결혼 상대방의 남성에게 죄책감을 느끼는 경우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수술 시기는 결혼 2~4주전이 좋으며 수술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리고 바로 퇴원 가능합니다. 질이 많이 늘어났거나 소음순이 비대하다면 질축소수술과 소음순 성형수술을 같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